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 주문&결제 ] 주문&결제] 입금확인이 되었나요? 입금확인 해주세요.

   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,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.(1~2시간 이내)


    입금 후 일정시간이 지난 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게시판문의나 고객센터(1661-9821)로 연락주시거나


    우측바에 네이버 톡톡이나 카카오플러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




  • [ 배송관련 ] [배송관련]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.

    로젠택배에서  http://www.ilogen.com/web/personal/tkSearch 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시거나


    http://mdmshop.kr 에서 로그인 하신 후에 마이샵 > 배송조회 하실수 있습니다.



    주말,공휴일 등 택배사의 택배업무 휴무일을 제외한


    평일 기준으로 오후 1시까지 주무확인건까지 당일 발송을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    주문제작 상품은 주문확인과 함께 제작에 필요한 치수 확인이 필요하므로


    자세한 배송일정은 고객센터와 상의 바랍니다.

  • [ 교환&반품 ] [교환반품]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.

    주문제작 상품은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하므로, 자세한 것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


    주문제작 상품이 아닌 경우에도, 상품이 훼손되거나 오염되어 타인에게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


    교환,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• [ 교환&반품 ] [교환반품] 교환&반품 방법을 알고 싶어요.

    상품에 따라 상이하므로, 먼저 고객센터와 상담 후에 교환 & 반품을 진행해주세요.


    상품이 훼손되지않게 박스 포장하여 준비해주시고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,


    회사에서 택배사로 반송신청하고, 이후에 해당 택배지점의 반송 기사가 연락드려 방문 일정을 잡을 것입니다.

  • [ 취소문의 ] [취소문의] 입금 후,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, 입금확인 후 제작이 시작되며,


    제작시작전에 주문취소시 즉시 주문취소 가능하므로,고객센터로 확인해주세요.




    주문제작 상품이 아닌경우 배송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주문제작 상품은 치수 확인후에 주문 제작이 시작됩니다.

    맞춤 제작 진행중에는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취소문의 ] [취소문의]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

  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.


   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~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

    단,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.


   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

  • [ 적립금&기타 ] [ 적립금&기타 ] 네이버페이 적립금 이용하고 싶습니다

    상품 구매시  네이버페이로 로그인해야 구매시에 같이 할인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



INSTAGRAM

@ 인스타그램 아이디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